파워볼 수익 네임드사다리 분석기 라이브 분석기 pc

파워볼 수익 네임드사다리 분석기 라이브 분석기 pc

모든 실시간 게임 과 스포츠토토 게임도 마찬가지 입니다.
전부 그러한 게임들을 분석하고 엔트리파워볼 토론하는 소통에 공간은 모든 커뮤니티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이러한 예를 들어 말씀드린것과 같이 자신들에게 파워볼
예측법이 정말로 있다고 확신한다면, 자신만 해당 파워볼 예측법을 사용하지 왜 남들에게 알려주겠습니까 ?

이유
이러한 이유는 몇 가지가 있지만, 간추려서 몇 가지만 말씀드리겠습니다.

이렇게 파워볼 총판으로 활동하는 사람들 전부가 각종
파워볼관련 커뮤니티에 승률 이 높다는 파워볼분석법을 올리곤 합니다.

이러한 분석글은 절대 보시면 안됩니다.
사이트쪽 이랑 미리 먼저 계획해서 테스트 아이디를 만들어

정말로 열심히 살고있는 파워볼총판들입니다.
그리하여 정말로 참신하고 맹신 할수있는 파워볼 분석픽이라는것은 없습니다.

6개에 추첨된 공들 중 파워볼에 숫자를 뺀 나머지 숫자의 합이
15이상 64이하 일때, 소 65이상 80이하 일때, 중 81이상 130이하 일때, 대 라고 합니다.

파워볼 구간 A, 3이상 4이하 일때 파워볼 구간 B, 5이상
6이하 일때 파워볼 구간 C, 7이상 9이하 일때 파워볼 구간 D 라고 합니다.파워볼 배팅법

파워볼사이트 배팅하는 방법은 소,중,대, 구간(A-F),
홀짝, 파워볼(A-D) 이렇게 4가지 중 마음에 드시는 것을

파워볼 소,중,대 와 구간 (A-F)가 중복 배팅 되지 않는 이유는
위에 표에 보시는 것과 같이 중, 대 와 구간 E, F 에 숫자 중복 때문입니다.

파워볼 패턴 분석방법장줄이란? 장줄이란 홀 또는 짝이 5개 이상 연속적으로 나오는것을 의미한다.

데칼코마니 패턴이란 기준점을 하나로 두고 반으로 접었을경우 같은 모양이되는 패턴을 뜻 한다.
사진처럼 중간에 167회차 (홀)을 기준점으로 잡고 반을 접었을 경우 , 양 옆으로 동일하게 그려진것을 알 수 있다.
역대칼코마니 패턴

역데칼코마니 패턴이란 중심축을 두줄을 잡고 접었을때, 홀과 짝이 교차되어 포개지는 패턴을 뜻 한다.
사진에서 140,141회차 홀 + 142,143회차 짝을 기준으로 반을 접었을경우, 양쪽으로 홀과 짝이 교차되어 포개지는것을 볼수있다.

고로, 출 과 줄에 패턴을 맞추면 홀 짝은 자연스럽게 따라온다는 것이다.
위의 사진을 보면 출 과 줄에도 데칼코마니, 역데칼, 장줄, 퐁당이 존재 한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Tip) 홀 짝 패턴이 쉽게 나오면 상관 없지만, 그렇지 못하다면 출 과 줄로 피해서 타는 것이 가장 이상적인 방법이다.

올킬은 주로 홀 짝이 장줄로 가거나, 퐁당으로 이어질때 높은 확률로 터진다. 왜냐하면 홀짝에서 줄과 퐁당이 생길때,
출 과 줄에 패턴이 생기기 때문이다. 사진을 통해 알아보도록 하자.

A구간은 퐁당 구간이다. 퐁당 구간 시에 출은 데칼 / 줄또한 데칼로 흘러 가고있다 . 이렇게 보듯이 장줄 구간이나,
퐁당 구간은 출 과 줄 또한 패턴이 명확하게 나타나는 경우가
많으므로, 올킬을 노려볼 만한 가장 좋은 구간이라고 할 수 있다.

아닌 좌/우 3줄/4줄에 대한 분석이 이루어져야 제대로 된 분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반볼 28개에 출현값에 대한 통계치와, 연속 출현에 따른 확률을 계산합니다.

통계적 기댓값(Expectation Value)보다 낮은 출현값을 가진다면 이후 나올 확률이 높아지고, 통계적 기대값과 상관없이 3연속,
혹은 5연속 같은 일반볼이 등장했다면 이후 나올 확률은 급감합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150회차 전에 나온 일반볼은, 직전회차에 나온 일반볼 보다 직후 회차에 나올 일반볼에 영향을 덜 끼치게 됩니다.

이는 마치 멀리 있는 것보다 가까이 있는 것이 더 크게 보이는 ‘원근법‘과 동일한 개념입니다.

따라서, 각 회차마다 밀도(중요도)를 부여하고, 다음 회차에 나올 일반볼의 확률계산을 합니다.
이 밀도는 카오스 이론을 통해 정밀하게 계산된 값입니다.

1등이 나올 경우의 수보다 6배나 많은 표본은 이렇게 정밀한 계산이 가능 하도록 도와주었습니다.

그러나, 확률게임에서 가장 조심해야 할 것은 바로 “확률과 통계의 모순“입니다.

확률과 통계의 모순이란?

각각의 시행은 ‘독립시행’으로써, 확률은 언제나 일정한 값을 가지게 됩니다.
동전 던지기를 예로들면 앞면/뒷면이 나올 확률은 언제나 50%로 동일합니다.

횟수가 커질수록 각각의 확률에 맞도록 회귀하는, 다시 말해서 이전 회차에 영향을 받는다는 모순이 있습니다.
많은 자칭 분석가들이 존재합니다. 또한 많은 분석 사이트도 존재합니다.
그러나, 어느 누구도 확률의 독립시행 즉, 통계치와 모순되는 확률의

수학, 과학에서는 이렇게 큰 수를 다룰때 ‘몬테카를로 방법‘을 이용합니다.
몬테카를로 방법이란 ‘알파고’에 쓰인 알고리즘으로써, ‘랜덤’을 이용한 방법입니다.

0000~9999 까지 만개의 번호가 가능한 번호자물쇠를 딴다고 했을때, 0000부터 시작하여 9999까지 전부 다 해볼 수도 있겠지만,
만약 비밀번호가 9000번 이었을 경우 9000번이나 시행해야 풀린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렇게 몬테카를로 방법을 이용하여, 200회차간의 데이터를 분석한 뒤,
직후 5회차간 어떤 일반볼들이 등장할지에 대한 계산이 이루어집니다.

1회에 등장할 수 있는 일반볼 조합의 가짓수는 98280개 이므로, 직후 5회차간 등장할 일반볼의 조합은 98280 x 5 가 아닌,
98280^5 , 즉 9 x 10^24 개 (0이 24개)라는 어마어마하게 큰 숫자가 됩니다.

일단 파워볼게임 중 언/오버 와 홀,짝 중에서 언/오버를 보셨을때, 파워볼 언/오버의 경우 겉으로는 홀,
짝과 차이가 없는 두개의 배팅이지만, 언/오버 배팅을 자세히 보시면 0~72,
언더 73~130 오버 두개로 나눠지는 것에서만 그안에서 또 분석을 해야하는 경우가 생겨 버립니다.

파워볼 배팅을 할때만 2개로 나눠지고, 그 언더에 대한 분석과 오버에 대한 분석을 다시 해야되기 때문에,
파워볼 언/오버와 홀,짝 중 당연히 언/오버 분석이 어려울수 밖에 없습니다.

솔직히 파워볼 게임을 오랫동안 이용하셨던 분들은 생각하기 전부터 감각적으로 파워볼 언/오버 와 홀,
짝 중에서 언/오버 보단 홀,짝에 배팅 하시는게 훨씬 분석하기에 쉽다고 느끼셨을 겁니다.

그래서, 파워볼 게임 배팅시 물론 분석기 프로그램을 사용할수도 있고,
파워볼 배팅 시스템이 걸린 프로그램으로 2개 이상의 배팅을 접목 시킬수도 있지만,

롤링을 500`600쳐 줘도 본전만 치면 남는시스템입니다.
소/는 보통 2.95배당 중/은 2.65배당 D 는 6배당 F 는 2.6배당 으로 계산을 하였습니다.

그림처럼 보시다싶이 걸리는 구간이구요, 소/ D 가 7개로 가장확률이
좋고 중/ D는 걸리는 숫자 1개 중F는 걸리는숫자가 2개 나옵니다.

파워볼 : 세이프게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